[인기상품] 조말론 캔들 향초 200g 집들이 신혼 선물 카페 인테리어 소품 리본+쇼핑백 베스트 추천 구매꿀팁
조말론(Jo Malone) 캔들은 영국 정통 디퓨저 브랜드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이 향초는 집들이나 신혼 선물로 인기가 많고, 카페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됩니다. 본 제품은 캔들 하나에 200g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향초 종류
-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캔들 200g
- 와일드 블루벨/캔들 200g
- 레드 로즈/캔들 200g
- 우드세이지 앤 시솔트/캔들 200g
- 라임바질 앤 만다린/캔들 200g
- 피오니 블러쉬 스웨드/캔들 200g
- 오렌지 블라썸/캔들 200g
- 우드 앤 베르가못/캔들 200g
- 발렌타인데이 벨벳로즈 앤 우드/캔들 200g
- 발렌타인데이 레드 로즈/캔들 200g
조말론 캔들은 다양한 향을 가지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청량한 향이며, 와일드 블루벨은 꽃향기로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레드 로즈는 고급스러운 붉은장미 향이며, 우드세이지 앤 시솔트는 목탁한 향과 소금의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라임바질 앤 만다린은 신선하고 상큼한 향이며, 피오니 블러쉬 스웨드는 꽃향기와 부드러운 가죽 냄새의 조화입니다. 오렌지 블라썸은 오렌지와 꽃향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우드 앤 베르가못은 목탁한 향과 베르가못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벨벳로즈 앤 우드는 고급스러운 붉은장미와 우드 향이 결합된 제품이며, 발렌타인데이 레드 로즈는 달콤한 붉은장미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말론 캔들은 재료로 대두 왁스와 향료를 사용하며, 유리 병과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가로 8cm, 높이 9.3cm로 손에 쥐기에 편안한 사이즈입니다. 개별 연소시간은 약 50시간으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8,500원으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이 제품은 아직 한 명의 고객이 평가한 상품으로,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개당 중량은 200g이며, 색상계열은 블루계열로 분류됩니다. 캔들 사이즈는 스몰(250g 미만)에 해당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캔들 하나로 1회 사용은 얼마나 될까요? A: 본 제품은 약 50시간 동안 연소될 수 있습니다.
Q: 배송료가 걱정되는데, 이 제품은 배송료가 포함된 가격이 맞나요? A: 네, 본 제품은 배송료가 무료로 포함된 가격입니다.
Q: 해당 제품을 선물로 줄만한 퀄리티인가요? A: 조말론 캔들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집들이나 신혼 선물로 아주 적합합니다. 선물 받는 분께 특별함을 선사할 수 있는 품질을 가졌습니다.
관련 상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