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뷰티 에디터들이 사랑하는 저렴한 스킨케어 브랜드 16가지 1편
소개
인상적이지 않은 약국 스킨케어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요즘 최고의 저렴한 스킨케어 브랜드는 예산 친화적인 가격을 희생하지 않고도 제형, 혁신 및 독창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Maelove , Cocokind , The Ordinary 와 같이 우리가 좋아하는 저렴한 스킨케어 브랜드 중 상당수가 고급 스킨케어 제품 만큼 또는 그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인다는 것입니다 .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찾고 있거나 빛을 더해줄 강력한 각질 제거제와 활성제가 필요하다면, 저희 뷰티 전문가 팀이 새로운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테스트해 드리니,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취급하고 확실히 여러분의 시간과 돈을 들일 만한 저렴한 스킨케어 브랜드를 엄선했습니다.
알아야 할 저렴한 스킨케어 브랜드 16가지
1. 마엘러브
Maelove는 MIT 졸업생 그룹이 설립한 비교적 새로운 스킨케어입니다. 그들은 럭셔리한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간단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럭셔리 브랜드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고급 화장품 연구소에서 모든 피부 유형에 맞는 제품을 공식화합니다.
2. 코코카인드
Cocokind는 슈퍼푸드에 초점을 맞춘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품에 담은 저렴한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각 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성분을 길게 나열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 브랜드가 고객 리뷰와 관심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좋아하며, 종종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재구성하고 아이디어를 냅니다. 우리는 이동 중에 수분을 공급하는 MyMatcha Moisture Stick 과 밝게 하고 탄력을 주는 Vitamin C Glow Serum을 좋아합니다 . 하지만 그들의 천연 포뮬러 중 어떤 것으로도 실수할 수 없습니다.
3. 디오디너리
The Ordinary는 "진실성이 있는 임상적 제형"으로 유명한 사랑받는 저렴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즉, 투명한 커뮤니케이션과 가격으로 친숙하고 효과적인 임상 기술을 사용합니다. The Ordinary의 새로운 Soothing and Barrier Support Serum 또는 TikTok에서 "핑크 세럼"이라고 부르는 것은 비타민, 지질, 진정 효과가 있는 센텔라를 혼합하여 피부를 젊어지게 하고 발적 징후를 줄입니다. 매우 간단한 성분과 뛰어난 결과를 제공하는 The Ordinary는 기본으로 스킨케어 루틴을 구축하기에 적합한 브랜드입니다.
4. 나투리움
Naturium은 2020년 2월에 출시되어 스킨케어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뷰티 전문가이자 YouTube 전문가인 수잔 야라가 설립한 이 제품은 임상적으로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접근 방식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Naturium 웹사이트의 성분 라이브러리를 통해 고객에게 중요한 스킨케어 성분 지식을 가르치는 데 전념하는 라인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 모든 제품 출시는 의도적인 느낌이 들고, 이 브랜드는 미세한 주름이나 고르지 않은 피부 톤과 같은 특정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 라인을 개발합니다.
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거의 끝이 없지만, 비타민 C 복합 세럼 과 멀티펩타이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주요 팬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4가지의 화려한 누드 틴트 피토글로우 립밤을 갖춘 TikTok-viral Café Collection 은 우리가 시도해 본 립밤 중 최고 중 하나입니다 .